반응형
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1.21.0 패치가 있었습니다.
해당 패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정신체, 사령관, 집행관 여러분, 안녕하세요.
스타크래프트에 1.21.0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. 이 패치를 통해 EUD 맵들이 적용되고, CCMU 한도를 늘릴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으며, 턴레이트 시스템이 개선되고, 프론티어 리그 래더 맵 목록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.
기능 및 개선 사항
EUD
- EUD (Extended Unit Death) 에뮬레이터를 추가하여, 백여 가지의 EUD를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습니다. 스타크래프트: 리마스터에서 여러분께 꼭 선보이고 싶었던 기능인 만큼, 모두 재미있게 즐기시기를 바랍니다. EUD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다음 블로그 포스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. (바로 가기)
CCMU (Cannot Create More Units)
- CCMU 변수를 업데이트하여,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유닛들의 수를 늘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 기존의 한도를 선호하는 유저들을 위해 CCMU 변수를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.
래더 맵 목록
프론티어 리그 래더 맵을 다음 목록과 같이 변경했습니다.
- CircuitBreakers1.0
- Fighting Spirit
- Match Point
- Longinus II
- Neo Jade
- Tau Cross
- Destination
턴레이트
- 턴레이트 알고리즘을 추가로 개선하여, 턴레이트를 높이거나 낮춰야 할 때 보다 정교하게 탐지할 수 있게 개선했습니다.
리플레이
- 이제 자신의 프로필 화면에서 리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.
버그 수정
일반
- 게임 속도, 키 스크롤 속도, 마우스 스크롤 속도를 설정에서 변경했을 때 패치 후에도 정상적으로 유지되도록 수정했습니다.
- 리플레이 중 Alt+Tab으로 다른 화면으로 전환한 후 다시 돌아와도 이제 U키가 리플레이 속도에만 변화를 줍니다.
- 채팅에서 +와 = 기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.
Battle.net
- /where과 /whois 채팅 명령어가 블리자드 친구 및 블리자드 친구가 아닌 사용자에게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- 일부 플레이어 및 종족 설정이 싱글 플레이어 대기실에서 변경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- 메뉴를 빠르게 전환할 때 블랙 스크린이 뜨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.
최적화
- Mac에서 멀티플레이어 사용자 지정 게임에 참가할 때 클라이언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.
알려진 문제:
- EUD 맵에서는 게임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.
- EUD 맵에서는 리플레이가 저장되지 않습니다.
- 스타크래프트: 리마스터 게임 그래픽을 변경하는 일부 맵을 제외한 대부분의 EUD 맵이 지원됩니다.
원본 출처 : https://kr.battle.net/forums/ko/starcraft/topic/4565441105
스타 리마스터 1.21.0 핵심 패치 요약
- 캔낫 패치
- EUD 패치
- 래더맵 추가
이상으로 스타 리마스터 1.21.0 패치를 살펴 보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
반응형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닌텐도 스위치 라보 공개 , 닌텐도 라보(Nintendo Labo) 2018년 4월 20일 발매예정 (0) | 2018.01.18 |
---|---|
[히오스] 히어로즈 오브 스톰 12월 밸런스 패치 (0) | 2017.12.21 |
12월 16일 PC 게임방 인기 순위 (0) | 2017.12.17 |
크리스마스 오버워치 환상의나라 2017 오버워치 겨울 스킨 공개 (0) | 2017.12.13 |
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4:블랙플래그 무료 배포 , 어쌔신크리드4 평점 및 장단점 (0) | 2017.12.12 |
댓글